출혈이 없으면 괜찮을 것 같은데 그래도 불안하시면 병원 다녀오세요!! 그래야 마음이 놓일 것 같아요오☺️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5일 계단에서 넘어졌어요.
넘어지고 아랫배가 콕콕 아프고 불편한데 괜찮을까요? 다행이 카펫이 깔려있는 계단이고 엉덩이로 넘어졌어요. 심하게 넘어진건 아닌데.. 좀더 조셈할걸 불안하네요..
댓글
3

감사해요.. 출혈이 있으묜 보통 그날이나 다음날 출혈이 있나요?

근데 보통 피고임있거나 그런거 아니면 피는 잘 안비치는것 같아요.. 피고임도 없었는데 피가 갑자기 비친다 갈색혈이 아니라 붉은색피다 이럼 병원 바로!! 근데 아마 저는 불안해서 병원 갔을거예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