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손목통증 있으신가요?

손저림은 몇 주 전부터 생겼고 손목 통증은 보통 출산 후에나 겪는 건 줄 알았는데 손바닥 끝과 손목 경계에 통증이 시작됐네요.. 혹시 다른 분들도 증상 있으신가요?ㅜㅡㅜ

댓글

11

  1. 아 대박 저도 얼마전부터 이증상 있어서, 내가 무거운 거 든 적도 없는데 왜이러지..? 했는데, 임신때문이었군요.. 흑흑

  2. 저도 손목이요 ㅠ 심할땐 손바닥까지 아프더라구요 ㅠ 압박스타킹은 처방받아 사용중인데 손목보호대도 담에 가면 여쭤봐야겠네요.. 참! 압스는 3개월에 한번씩 보험 적용되어서 사이즈 달라지면 새로 처방해주신댔어요! 참고하세용~~~

    1. subcomment icon

      와...저도 손바닥부터 손목까지 아파요ㅠㅠ 3개월에 1번씩이라니 지금 사이즈로 먼저 처방 받아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오!!! 저도 담에 병원갈때 처방 받아야겠어요!!

  3. 엊그제 검진같더니 원장님이 제가 환도때매 힘들엇어서 아시는건지 귀신같이 아시고 손목보호대 의료보험된다고 얘기도 안햇는데 처방해주셔서 주셧어욛 저는 일도해서 그런지 다리도 엄청붓거든요 압박스타킹까지 같이 처방해주셧어요 의료보험 된다구ㅜㅜ손목 엄청 시큰해여

    1. subcomment icon

      헐..보호대랑 압박스타킹이 처방이 돼요?처음 알았어요 저도 손목이 시큰거려요ㅠㅠ

  4. 저는 폰을 너무 들고잇어서 그런줄 알앗는데. 다른분도 손목이 아픈가봐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일할 때 마우스 때문에 그런가 폰을 많이 해서 그런가 이 생각중이었는데 임신증상인가봐요ㅠㅠ

  5. 저두 오른쪽손목이 아파서 손목보호대 하고있어요ㅠㅠ 임신하면 릴렉신호르몬때매 인대가 늘어나면서 그런다곤하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벌써 손목보호대 샀어요ㅠㅠ이것도 호르몬 때문인가요 에휴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