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들이었으면 했는데 아들이네용ㅎㅎㅎ엄마한텐 딸이 최고져!!!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이 나왔어요🍑

딸이였음 좋겠다 했는데 딱 딸이네요😊 선생님이 핑크인지 아닌지 봅시다! 하면서 울 하랑이 궁디 사진을3장이나 찍어줘서 앨범에 궁디사진만 가득하네요ㅋㅋ 이제 17주 되면서 태동도 느껴지는게 신기해요.
댓글
6

딸이길 바라는마음이 좀더 컸지만 아들도 딸도 모두 건강하면 좋아요😊💕 2차 기형아검사때 입체초음파의 하랑이 모습이 너무기다려지네요♡
저도 태명이 하랑이에요:-)공주님이랍니다. 반가워요!

두 공주님 모두 하랑이네요🥰🥰 반갑습니다~!
딸맘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 💕 쑥쑥이도 엄마아빠 만나는 그날까지 이름처럼 건강하게 태어날꺼예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