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태교 마음 따뜻해질거 같아요>_<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로 아기 딸랑이 만들었어요

뜨개질 할려고 유튜브 켰다가 .. 기겁하고 태교로 너무 귀여운 아기 신발 만드는게 있어서 인터넷으로 바로 주문했는데, 가장 쉬운 딸랑이 먼저 완성 했네요 ! 신발이 젤 어렵다고 해서 신발은 아직 대기중이예요 ㅎㅎ
댓글
15
금손이시네요 부러워요 ... 전...ㄸ...손이라... 엄두를 못내는데... ㅜㅜ
꺄~~넘나 귀여워요 ㅎㅎ금손이에요!!
꺄😆😆 저도 오늘 호랑이 딸랑이에 신발에 키링까지 세뚜로 주문했어요! 뜨개 입문자인데 쓰담맘님처럼 예쁘게 만들수 있었음 좋겠어요ㅋㅋㅋ

우왕 ^^ 이쁘게 만드셔서 완성샷 올려주세요 ^^ 저도 딸랑이가 젤 쉽다고 해서 딸랑이 제일 먼저 시작 햇어요 ㅎㅎ 2틀에 걸려서 쉽게 완성했는데 .. 신발은 ..조금 더 쉬다가 만들려구요 ^^ 무리하지 말고 천천히 완성해서 보여주세용 ^^
꺄 너무 귀여워요~ 손재주가 없는 저는 그저 부럽네요🤗

딸랑딸랑 흔들면 소리도 나서 너무 귀여워요 ^^ 아가 생각하면서 만드니 금방 만들었어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