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요즘 약끊고 구역감이 최강입니다 ㅠ ㅠ그래도 버텨보려구요 ㅠ구역감만있고 토하진 않는거에 위안을 두려구요...대신 먹는건 아직 막 잘먹진못해서 살은 그대로 유지중입니다 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입덧약 끊은후
현재 19주입니다. 입덧약을 꾸준히 복용중인데 슬슬 끊어볼꺼 해서 끊은지 5일째 매일 멀미와 메스꺼움에 시달립니다. 의사선생님께서는 입덧약을 끊으면 눌러놨던 메스꺼움이 한꺼번에 올라와 더 힘들게 느껴질 수 있으니 그럴때 약을 먹지말고 참고 링겔을 맞아보라고 하셨는데 5일이나 지나서도 이게 약의 휴유증인지 아직 입덧을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ㅠㅠ 며칠 더 지나야 알 수 있는건지,,, 저같으신 분이 또 있으실까요~? 직장인이라 차도 매일 두시간씩 타야하고 컨디션이 안좋다고 쉴수도 없어서 어쩔수없이 다시 입덧약을 먹었습니다ㅠ 조언 부탁드립니다 ~!
댓글
14
저는 4알에서 점심꺼 한알 줄였더니 점심 먹고나서 부터 속이 안좋아요ㅠㅠ
저는 16주4일찬데 끊은지 3일됐어요 어제부터 음식냄새만 맡으면 헛구역질을 해서 오늘까지만 참아보고 안되면 내일부터 다시 먹으려구요...토덧의 기억이 너무 생생해서 또 다시 토하게될까봐 너무 무서워요ㅠㅠ
ㅠㅠㅜ 저와 같으신 분들도 정말 많군요ㅠㅠㅠ 유리 모두 힘내요 여러분 ㅠㅠㅠ
저도 일주일동안 1알로 줄였다가 못끊고 오늘 다시 처방받아왔어요ㅠㅠ 언제 끊을 수 있을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