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들을 원했는데 아들이예요ㅋㅋㅋㅋ근데 저도 막상 아들이라니 아쉬운 이 마음 뭔가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존재감이 뚜렷하네요

16주 3일차ㅎㅎ2차 기형아 검사하고 성별 보고 왔네요ㅎㅎㅎ 의사쌤이 존재감이 너무 확실하다며ㅎㅎ 첫 아이 아들맘 확정됐어요ㅎㅎㅎ 남편이 신나서 하루죙일 웃고 있네욤ㅎㅎ
댓글
7

ㄱㅋㅋㅋㅋㅋㅋ먼가 아쉬운 이 마음 그래도 소중한 애기라 생각하며 달래봐요ㅎㅎ

맞아용ㅎㅎㅎ그래도 건강한거 4주만에 보고 오니 안심되더라구요😙👍🏻
존재감 뿜뿜 아들맘 축하드려용. 저도 16주에 애매한 부분 있다고. 20주 보자고 하셧는데 오늘 아들로 확정 받았어요. 남편은 딸바랫는데 딸딸하면 진짜 아들생기나 봐요.

ㅋㅋㅋ그런거 같아요ㅎㅎㅎ 딸이든 아들이든 상관없다지만 그래도 쬐~끔 아쉽긴 하네용ㅎㅎ
축하해요~ㅎㅎ 저도 어제 16주 2일차 2차 기형아 검사하러 가서 성별 확인했는데… 남편이 바라던 아들이더라구요 초음파로 2번이나 고츄 확인사살 해주셔서 딸맘 바라던 저는 살짝 아쉬웠지만 남편은 좋아 죽네요.

ㅎㅎㅎㅎ저도 살짝 아쉬운데 남편 신나서 난리도 아니에요ㅎㅎㅎ 축하드려용 같은 아들맘이네요♡ 화이팅해서 잘 키워 보아요ㅎㄹ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