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이 쓰리샷 먹눈거 아니면 괜찮다고 하셔서 저는 한두잔 먹어요 하루에 일하는데 커피 없우면 못살죠 ㅠㅠ 습관이 있어서 미쳐요 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콜드브루 2잔 ㅠ_ㅠ
임심전엔 아아를 입에 달고 살았어요~ 임신하고는 딱! 끈었었는데 부쩍 너무너무너무 마시고 싶어서 원장님께 말씀 드렸더니 하루 한잔정도는 괜찮다고 하셔서.. 조금 찔려서 콜드브루로 두잔^^;;; 이나 마셔 버렸어요ㅎ.. 근데 심장이 두근두근 거려요ㅠ_ㅠ 안먹다 오랜만에 마셔서 그런거겠죠...? 혹시 우리 랑강이 한테 문제 없게쪼....? 예비맘 분들께서는 카페인 수혈 어떻게 하시나욤?
댓글
30
저도 여직 딱 끓었다가 디카페로 하루 1잔정도 마시는 중이예요
전 임신전에 하루 커피 2잔 이상씩 마셨었는데 임신하고는 하루 1잔씩 핸드드립으로 매일 마시고있어요. 검진가면 아기 잘 크고 잇어요 ㅎㅎ
디카페인은 매일 먹고 정말 안되겠다싶으면 믹스한개 먹거나 편의점 커피중에 카페인함량 낮은거 찾아먹어요
저도 스벅정보에서 봣는데 콜드브루가 아메리카노보다 카페인 함량이 더 높더라고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