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느낌?!

태동 느끼고 계신 분 있나요?? 오늘이 19주 5일인데 아침부터 뭔가 배가 간지러운 느낌 + 탄산이 뽀글뽀글 올라오는 느낌이 배에 계속 나는데 이게 태동인지 아니면 그냥 가려운건지 모르겠어요🥲 인터넷 찾아보니 초기 태동과 비슷한거 같긴한데 태동이라 하기엔 너무 자주 간지러운 느낌이라 혹시 저랑 같은 증상(?) 겪는분 계실까요??

댓글

7

  1. 전 20주차인데 18주차까지만 해도 이게 태동인지 긴가민가한 수준이었는데 이제 남편도 손을 갖다 대면 오! 하고 느낄만큼 툭툭 차는 느낌이 들어용~ 쌍둥이라 둘이서 차서 더 잘 느끼는건지ㅎㅎ 신기방기하네용~

  2. 헉 저는 경산이라그런지 14주때 뽀글뽀글거리규 지금은 19주 2일인데 배가 움직이는게 보여요..남편도 툭툭 치는거 느끼고 저도 아가야 ~하고 저녁에누워서 부르면 대답하듯 툭툭치는데 둘짼데도 신기하네요 ㅎㅎ

  3. 저는 16주인데 15주부터 조금 톡톡해서 긴가민가 했는데, 며칠 뒤부턴 꿀렁꿀렁 몸 전체로 움직이는 듯한(자세 바꾸는 것 처럼) 느낌으로 들더라고요 ㅎㅎ 발로 차는 느낌은 안 들고, 꿈틀꿈틀 하는 게 좀 느껴져요 ㅋㅋㅋ

  4. 저는 간지럽거나 뽀글은 아닌데 배에서 톡!톡! 건드리는 느낌날때 손올려보면 톡톡 차는거같이 느껴지더라구여 ㅎㅎ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태동이 배가 간질간질 하다고도 들었어요!! 저도 얼른 느끼고 싶어요ㅠ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