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거의 매일 5천보 걷다가 어느날 밤에 배가 너무 쿡쿡 쑤셔서 그 뒤로 살살 걷고 있어요ㅠㅠㅠ원래 분만할때까진 안정기란 없대요..그래도 몸 생각해서 그런거니 너무 심란해마시고 건강해요 우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만보걷기 조심하세요ㅠㅠ
저는 임신전부터 과체중이라 체중관리 엄청 신경 쓰는데요. 12주부터는 담당쌤 허락하에 일주일에 세 번 정도 3~5000보정도 걸었구요. 이제 18~19주차라 안정기(?)라는 생각을 하고는 만보 걷기를 시작했다가 새벽에 갑작스럽게 하혈하고 응급실에 갔었어요ㅠ 다행히 저와 아기에게 아무 문제는 없었지만 당분간은 누워서 지내라고 하셨어요ㅜ 운동도 좋지만 가벼운 산책 정도지 무리하면 안 된다고.... 다들 아시겠지만요. 저만 바보같이 무리했네요ㅜ사실 임신 중에 안정기란 없는 거 같아요. 10월베동분들도 항상 조심하시구 출산까지 아무 일도 없이 순산하시길 바라요!
댓글
25

그쵸ㅠ 안정기는 진짜 없는거 같아요ㅠ 출산할때까지 조심해야겠어요ㅋ
저도 어제 쇼핑한다고 몇시간 돌아다녔는데 유독 피곤했어요 ㅠㅠ

헉 무리하지마시구 조심하세요ㅠㅠ
저도 과체중이라 신랑이랑 산책 다니려 했는데... 진짜 집앞 정도만 다녀야 겠네요... 그래도 다행이예요 애기랑 엄마랑 무사해서요

넹 아님 산책정도로 가볍게 해보시고 배땡김있거나 힘드시면 더 줄이시면 될거같아요ㅜ

요즘 뭐만 해도 배가 땡기네요
진짜 무서우셨겠다 살은 금쪽이태어나구~ 관리하세요 지금은 먹고싶은거 먹고 푹쉬는 방향으로 산보를 가셔야지 넘열운동하지마세요 ㅠ 우리모두10 월에 함께 웃으며 좋은얘기 나눠요

맞아요ㅜㅜ 푹쉬고 조심하려구요! 하더라도 가벼운 산책정도만 해야겠어요! 좋은 말씀 감사해요 : ) 화이팅!!
하루 6~8천보가 적당한 것 같아요! 저도 초기때 주말에 여행가서 이틀 정도 15000~20000보 걷고 하혈-절박유산 진단받았었네요ㅠㅠ 안정기들어서고서 활동량 늘려줘도 된다고 해서 주 3~4회정도 일 6000~10000보 걸어주고 있고 주 2회 임산부필라테스 시작했는데 자세 잘 잡아줘서 좋은것같아요! 컨디션 잘 체크하시고 무리안되게 살살 관리하셔요ㅜㅜ

쪼꼬맘님도 경험이 있으셨군요ㅠㅠ 많이 놀라셨겠어요ㅠ 저도 다음달 여행가는데 최대한 덜 걸을려구요. 조심 또 조심해야겠어요!! 운동 열심히 하시네요 : ) 멋져요!! 저는 걷는건 이제 무서워서 못하겠어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