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나는 임신해서 먹어도되는데 왜 안드시나요 ㅎㅎ저는 엘레나 챙겨먹고있고 여성용영양제에 비타민A만 안들어있우면 먹어도되능거로알고있어요 ㅎㅎ저는 솔가 여성용비타민에 엽산더해서 먹다가 다먹고 임산부멀티비타민으로 바꾸고 비타민C랑 비타민D랑 철분제만 더 챙겨먹고있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문의여
제가 여성용 종합영양제를 복용하다가 임신 한뒤 복용을 안하는데 임산부 영양제랑 많이 다를까요? 또 엘레나제품으로 질유산균도 복용중이였는데 그것도 중단하고 현재는 엽산, 비타민 D, 오늘부터 오메가3,철분제 복용중인데 집에 사뒀던 영양제가 내년까지라 고민대서 먹어도되나하고ㅠ여쭤봅니당~
댓글
3
저도 윗분처럼 원래 먹던 여성 멀티비타민은 엄마 드리고 , 저는 엘레비트 (호주산) 먹고있어요~

탈퇴한 유저
비타민a가 과하면 안좋대서 아예 엄마드시라고 드렸어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