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9주찬데 옆으로 누워있을때 많이 느껴져요ㅋㅋ 툭툭하기도 하고 밀기도해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인가..요?
오늘 아침에 신랑이 아가한테 인사하고 출근하고나서 배에 손 올리고 있어봤는데 툭툭 하더라구요 그것두 4번이나요!! 그후론 안하더라구요 그전엔 속에서 뭔가 툭 해도 이게 태동인지 잘모르겠더라구요..ㅠ 방울이 톡톡 터지는 느낌두 없었구 물고기가 헤엄치는 느낌도 없었구요 손까지 느낌이 온건 처음인데 태동맞나요? 지금 18주 2일이에요 ㅎㅎ
댓글
4

너무 신기해요 ㅎㅎ 저도 빨리 좀 더 또렷하게 느껴보고 싶어요!! ㅎㅎㅎ
태동 맞는거같아요~ 저는 저녁에 그래요~ 왼쪽에 툭툭- 툭툭툭툭~~ 전 17주예요. 16주부터 느낄정도로 톡톡톡 그러더라고요~^^

빨리 느끼셨네요!! 부러워요 ㅎㅎ태동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ㅠㅠ 많이 움직여줬으면 좋겠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