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먹고싶었는데 낸 사먹어야게따 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복숭아 자두가 나왔오요..❤️❤️

먹고싶던 복숭아 자두가 드뎌 나왔어요! 신세계 가면 있다해서 당장 와서 삿눈데 가격은 후덜덜해요! 얼른 집에가서 맛보고 싶어요!! ㅎㅎ
댓글
17
하루 자두 한팩씩, 천도 복숭아 2개씩...먹고있어요ㅎㅎ 자두, 천도복숭아 나오고부터 수박은 보이지도 않는다는ㅎㅎ 자두, 천도복숭아가 칼로리가 높지않아서 진짜 다행이에요😂
저도 4팩 다먹고 오늘 또 2팩 사왔네요ㅎㅎ 요즘 복숭아가 제일 맛있어요😭

맛있는건 너무 비싸네요 힛! 그래도 포기할수없쥬😝
비싸지만 매일 먹고프다능ㅜㅜㅜ

금옥맘님 저도요! ㅋ.ㅋ 아껴먹어야겠오여!!😍
ㅠㅠ전 500원보다 쫌더 큰 복숭아5개가 만원이넘더라는....ㅎㅎㅎ 신세계!!ㅠㅠㅠ당장가고싶네욬ㅋㅋ

지금은 주먹만한 복숭아가 5개 45,000원이였오요…😂

와아아융.ㅇ..... 어서 철이와서 좀 저렴해지길 바라는중이에용ㅋㅋㅋ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