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식사 후 배부음 느낌. 다들 어떠신가요?

17주차를 향해가고 있습니다. 15주까지만해도 입덧약 달고 살았는데 신기하게도 16주부터는 사람답게 먹을 수 있는 정도가 되서 너무 행복합니다. 최근 배가 조금씩 더 나오기 시작했는데 밥 먹고 한두시간 정도 올챙이 배가 됩니다.. 배가 불러서 터질것같이 붓는 느낌이랄까 다들 이런 느낌이 있으신가요? 궁금합니다.

댓글

20

  1. 아... 저도 밥먹고 배에 가스찬듯이 배가 엄청 터질것같이 불러있어요. 밥먹고 30분정도 뒤에 산책하는데도 그 때도 막 더 배가 부르는것 같고.. 요즘 철분제 먹어서 그런지 변비에 소화도 잘 안되고 항상 더부룩한 느낌이네요ㅠ 저만 그런것 같지는 않아서 안심하고 갑니당..

  2. ㅋㅋ저듀요 밥만먹으면 배가 확실히 더나오고 터질거같은 느낌이있네요 신기해요 ㅋㅋ

  3. 위는 아직 비어있는 느낌인데 배는 터질듯이 부른느낌,,.이거 뭐라 설명해야할지,.ㅋㅋ

  4. 허억 .. 저두 요즘들어 밥만 먹으면 배터질 것 같아서 힘들구 먹는 와중에도 소화 안됨을 느끼며 살고 있는데 다들 그러시구낭 ㅠ.ㅠ

  5. 저두요 ㅠㅠ 밥먹고 나면 땡땡해지고 윗배부터 더 똥그래져요 ㅠ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