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5주차때 첫임신알았을때도 다음진료를 3-4주 뒤에 오라고 했었어요ㅋㅋㅋㅋ 첨엔 이 병원은 조기유산위험 생각없는건가 진짜 의심많이 했는데 그냥 나이도 20대고 건강해서 그랬던것 같아요ㅎㅎ 궁금하면 2주뒤에 그냥 가셔서 보셔도 돼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인데 4주 뒤에 병원 오라고 하시는데
12주부터 한달마다 가는거라고 알고 있었는데 아기 잘 있겠죠? 2주도 기다리기 힘들었는데 4주 ..
댓글
11


탈퇴한 유저
아하 안심되네요 ㅎㅎ 기다리다가 궁금하면 가봐야겠어요
저도 8주차에 한번 진료보고 4주 뒤에 기형아 검사 하러 오라고 하셨었어요! 근데 걱정되어서 10주차에 한번 갔어요~ 마침 입덧약도 다 떨어져서 처방받을 겸 ㅎㅎ 산모랑 아기 다 건강하고 별 문제 없어서 그러신거같아요 ㅎㅎ
춈파 너무 자주봐도 태아한테 스트레스를 준다네요 ㅎ 4주는 좀 긴거같은뎅 중간에 한번다녀오시쥬 ㅎ


탈퇴한 유저
헉! 저 자주 갔는데 어쩌죠 ㅠ

저도 너무 궁금하지만 ㅋ참아보고있습니당
저는 열흘에 한번씩은 가는 거같아요.. 아기걱정되서...ㅎ


탈퇴한 유저
저는 아직까지 실감이 안나서 그런가 아기 잘있을까 걱정되기도 하고 맨날 가고 싶어요 ㅠㅠ
저는 11주인데 여태 병원 3번 다녀왔어요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