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속이 좋았던 기분이 뭔지 언제인지 기억도 안 나시는 분..

제가 그래여 😭🥲 토는 기본으로 아침에 시작하고,, 저녁에도 또 토하거나 설사하고 상쾌하고 편안한 속은 어떤 기분이었는지 이제는 기억도 안 나눈데….^^…하ㅠ 입덧 지옥이 언제 끝날까요.. 그래도 아가가 건강히 있다는 거러고 하니까 견뎌봅니다..😭🩷🩷

댓글

5

  1. ㅠㅠ 제가 며칠 전에 혼자 했던 생각이라 넘 공감됩니다 ㅠㅠ이렇게 동지들이 있어 힘이 됩니다! 우리 함께 잘 견뎌서 건강하고 귀여운 아기 낳아요 ❤️❤️

  2. 옴마야..ㅜㅜ 힘드시겠다.. 저는 누가 입덧걱정해주면 입덧한다고 말하기가 민망하더라구요..;;; 지금도 삶의 질 최저 찍고있는데 토하시는분들 진짜 힘드실거같아요ㅜㅜ 14주..? 면 끝난다던데 힘내세요 ㅠ

  3. 저도 하루종일 토가 너무 심해서 어제 병원가서 수액 맞도 왔는데 집 오자마자 또 토했어요 ㅠㅠ 눈물이 줄줄 나는데 언제까지 계속될지도 모르겠고 정말 힘드네요 ㅠㅠ 힘내세요

  4. 어머 저두여.. 요즘 달고사는말이 그거예욬ㅋㅋ 임신전에 내 좋았던 속 상태가 기억이 안난다고 ㅋㅋ 어떻게 밥을 먹었지?? 이러면서 ㅠㅠ ㅎㅎ 같이 화이팅해요 저희,,,!

  5. 저도여… 이전에 어떻게 먹었고 어떻게 소화됐는지조차 기억이 안나요 ㅠㅠ 토는 안하지만 하루종일 헛구역질… 입덧약 먹으면.. 무기력해지고 넘 힘드네요 흑흑 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속이 좋았던 기분이 뭔지 언제인지 기억도 안 나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