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2주 4일인데 지금까지는 약하게 입덧있었다가 12주들어서고 피크를찍고있어서 입덧약처방빋아왔어여... 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4일 입덧 오래가는분 있으세요?
5주차 때부터 시작된 입덧이 11주차 인데 나아지질않아요… 외부활동은 물론 먹는거 자는거 모든게 힘들어요ㅠ 물 많이 마시는편인데 입덧 시작하고는 물맛이 비릿한 느낌이 들어서 물도 많이 못마시고 있어요 12-13주 되면 자연스럽게 사라질까요?
댓글
14

12주에 끝나리라 몇이만 버티자 했는데 심해질수도 있다니… ㅜㅜ 빨리 좋아지길 바래보자구요!! 화이팅!!
저요 저도 5주차때부터 지금까지 입덧이 심해서 아무것도 못 먹고 호박차만 마시고 있어요ㅠㅠ

저는 코코넛워터만 마시고 있어요ㅜㅜ 아무것도 못 드셔서 많이 힘드시겠어요. 같이 이시기 잘 견뎌내봐요^^
저 지지난주에 입덧 다 끝났는줄 알고 신났었는데 12주 0일차인 어제부터 다시 시작됐어요.. 오늘 출근길이 너무 힘들었네요ㅠㅠㅠㅠ

다시 시작이요? 이건 생각도 못해봤는데 너무 힘드셨겠어요 .. 빨리 좋아지시길 빌어요
저 오늘 12주 6일인데 역대급이라 반차쓰고 지금 누워있어요.... 너무 힘드네요 입덧

입덧 너무 힘들죠.. 엄마가 되는길이 쉽지않네요 ㅠ
16주까지한다고하더라구요..

16주까지요? 헉… 너무 힘드셨을것 같아요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