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주차 인데 아기는 갑상선호르몬이 없어서 엄마호르몬을 가져가서 낮아지는거래요! 저는 산부인과 쌤이 임산부라 혹시 부족할까봐 복용필요하대서 내과에서 약처방받아 먹고잇어요! 약은 엄청 약하게 먹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갑상선수치낮음
8주차 때 한 검사로 오늘 결과 들었는데 tsh 수치가 0.03으로 낮다고 해요ㅠ 세부 검사 했을때 원래 갑상선 문제는 없던것 같다고 하시는데 이렇게 수치 낮으셨던분들 어떻게 하셨어요?
댓글
4
입덧이 심하면 수치가 떨어질수도 있다고 의사쌤이 그러셨는데 혹시 입덧 심하신가요?
저는 갑상선 저하증 때문에 임신준비때부터 약 먹었어요~ 내과가서 처방받으심대여~~
저는 높았었는데 재검해서 갑상선 호르몬 항체 있는지 확인했구요 (갑상선은 항체가 있는데 안 좋은거라고) 다행히 항체가 없었고 재검하니까 수치 정상범위로 나왔어요! 임신초기에는 수치가 널뛸수 있다고 합니다!! 그거 아니라도 내과가서 약 처방받아서 먹으면 해결가능하니까 (임신중에 먹어도 무방한 약) 병원가보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