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초기엔 초음파외엔 알수있는방법이없으니 걱정되요ㅠㅠㅠ 한주한주 기다리는시간이 길게느껴지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안들릴까봐 겁나요ㅠ
이번주 목요일에 가는데 괜히 겁나네요..!! 잘 뛰고있겠죠ㅠㅠ 왜케 겁나죠?ㅠㅠ
댓글
4
저는 무증상이라 매일이 겁나요ㅠㅠ 아마 이 걱정은 10개월 내내 하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 금요일에 기형아검사하러 가는데 똑같은 마음이에요🥹 우리애기들 잘 있을거에요💛
저도 병원갈때마다 걱정되서 촘파 화면 뜨면 심장 깜빡이는지부터 확인해용 ㅠㅠㅋㅋㅋㅋ 엄마들의 걱정병은 어쩔수없나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