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반만 먹었어요 그래도 효과가 좀 있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딥프룬워터
임신중에 드셔보신분 계신가욤? 임산부한테 안좋다는 글도 보이고 그러네요🥲 이미 사놨는데...후기 부탁드려요!
댓글
9
저는 즐거ㅇ나의즙 푸룬주스 먹어요. 아기들도 먹을 수 있다는거요! 생각보다 효과도 좋아서 잘 마시고 있어요.

오옹..인터넷에서 본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변비관련음료 성분중에소르비톨이 안전한 성분이라고하지만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배탈' 나게하는 성분입니다. 약국에서 파는 변비관련 음료는 전부 D-소르비톨이 첨가되어있어요.혹시나 가스 복부팽만감등이 있으시다면 안드시는걸추천드려요.

오오 확실한 정보 감사합니다🙇🏻♀️
효과 직빵이긴 한데 좀 고통스러워요… 둘코락스 먹은 수준? 첨 드실땐 1/2~1/3만 물에 희석해서 드셔보세요 ㅠㅠ

임신전엔 먹아봤는데..임신후엔 어떨지 모르겠네요🥹 좀 알아보고 시도해야겠어요..!
딥은 설사약 성분 들어있다고했던거같아요. 일반푸룬워터로 드시는게 나을거에요

일반 푸룬워터도 알아봐야겠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