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곰 넘 기여워용 🩷 건강하게 크길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초음파 보고 왔어요ㅎㅎ

글을 첨 쓰는데 애기가 너무 귀여워서 공유하고싶어요 ~ 팔다리 생긴것도 신기한데 초음파 보자마자 인사하듯이 꼬물꼬물 춤을 추더라구요 ㅋㅋㅋ 처음 심장소리들었을때보다 큰 감동이었어요😍 선생님이 초음파 봐주시면서 젤리곰이다 세배하는거처럼 손을 모으고 있다 하시면서 멘트치시는것도 너무 재밌어요 ㅎㅎ 아가야 얼룬 또 보고 싶지만 3주뒤에! 또보자 건강하게 잘있으렴♡♡♡
댓글
2

감사합니다😘건강이최고입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