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저랑 완전 비슷하세요! 저도 시험관 전에 나름 체중조절한다고 55만들어놨는데 시험관하면서 58언저리가 되고, 지금 11-12주인데 60.5라서 매일 체중계 째려보며 조절하려고 하는데 자꾸 밀가루만 땡겨서 조절이 잘 안되요 ㅠㅠ 저도 이미 배는 단태아 20주쯤은 되는듯요 ㅠㅠ 제가 신체중에 유일하게 허리라인 하나 자부심있었는데 완전 일자허리 통허리 되고 얼굴도 남이 찍어준 사진찍어보고 충격받았어요 ㅠㅠ하의는 임부바지, 임부팬티 이미 10주부터 입었고 슬슬 허리도 아파옵니다 ㅠㅠ 누울 때도 배가 슬슬 불편하구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이렇게까지나오는게 맞는지모르겠어요 ㅠ
쌍둥이인데요 이제 12주2일인데 배가 그냥 밥많이먹은배가아니고 누가봐도 임산부마냥 엄청 나왔어요.. 벌써 이래되는게맞나요?.. 제가 임신준비할때 54키로까지빼논걸 인공수정하고 호르몬주사다 뭐다 추어탕이다해서 그 한달사이에 58 까지찌웟거든요.. 그리고임신확인했을때가 59 이랬는데 지금 61 62 이렇거든요 ㅠㅠ 왜 그 임신하고부터 몸무게느는걸 체크해서 조심해야되는건지.. 아니면 저는 갑자기저래 찐거라 그거까지봐야되는지를모르겠네요 ㅠㅠ 입덧으로 그래고생할때도 애들 영양소안갈까바 억지로먹고 토하고이래서 몸무게가빠지지않고 유지시켰어요 ㅠㅠ 이제입덧이괜찬아져서 먹기시작하는데 식단을해야될까요.. 임신중독증 임당 이런게걱정이되네요 몸도 엄청 펑퍼짐해졋어요..
댓글
5

아진짜 비슷하시네요 저도 밀가루만땡겨요 ㅠㅠ 와오늘 20주같다고생각했는데 딱이네요 ... 저도 9주부터 임부팬티입었어요 사타구니쪽도 욱신거릴때가있고그러네요 ㅜ 지금쯤 배가나오는게맞나봐여!!
저도 인공했는데 시술전보다 1-2키로 정도 쪘는데 오르락 내리락 하더라구요 ! 난소가 부어서 그런가했는데 이상하게 배가 엄청 나왔구 난소도 줄었는데도 배에 지방이 집중적으로 찐것처럼 불러있어용 ㅜㅜㅋ 급쪄ㅆ는데 아무래도 호르몬 영향으로 배에 지방이 몰리는거같아요 ~

아 저도 쌍둥인데 저는 8주5일이고 계속 배가 불러있어요ㅎㅎ4주부터 임산부 팬티랑 임산부바지 입고있오요ㅋㅋ

와 저는 엄청 임산부처럼 불륙해졋어요 거의 일주일사이에 이래된거같아요.. 그전에도 부어잇긴햇는데 이정도는아니었는데.. 벌써이정도면.. 튼살감당안될거같은데요 ㅠㅠㅠ 옆구리벌써 빨갛던데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