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머리통이깨질거처럼 계속아파서 잠도못자고 눈물만 흘리고버티다가 보다못한 남편이 산부인과 강제로데려가서 수액이랑 영양제 지금 맞고있는데도 괴롭고 힘드네요 새벽에 타이레놀한알먹었는데도 효과가 없더라구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심한 두통 있으신분
지난 토요일부터 새벽을 꼴딱 세울 정도로 두통이 너무 심하고 눈도 같이 너무 아프구요ㅠ 입덧도 심한데 어제는 못견디게 아파서 타이레놀 이알 서방정 반알 잘라서 먹었어요 그렇게 두번먹고 버텼는데 오늘도 너무 아프네요ㅠㅠ 이것도 입덧같은 임신 증상일까요.. 병원을 가봐야할지ㅜ 병원에서도 타이레놀 처방해준다는데 이알 서방정과 다른걸까요? 저처럼 두통심하신분들은 어떻게 버티시나요ㅠㅠ 눈도 정말 터질듯 아프거든요..
댓글
8
피가 자궁쪽으로 많이 몰려서 두통이 올수도 있데요ㅠㅠ 저도 두통이 심해서 남편한테 목 마사지 맨날 받아요ㅠㅠ
저는 물 많이 마시구 바나나 간식으로 먹고 혹시 몰라 철분에 챙겨먹기 시작했더니 많이 좋아졌어요!!!

탈퇴한 유저
저는 타이레놀 무족건 먹고있어요..그나마 나아져서요ㅠㅠ
저도 ㅠㅠ 눈알이랑 이까지 아파서 참다가 철분이 부족해서 그런거라고 해서 철분제 먹었어요. 혹시나 모르니 철분제 드셔보세요

아~ 그런가요? 제가 지금 이까지 아프려고 하거든요ㅠ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