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심한 두통 있으신분

지난 토요일부터 새벽을 꼴딱 세울 정도로 두통이 너무 심하고 눈도 같이 너무 아프구요ㅠ 입덧도 심한데 어제는 못견디게 아파서 타이레놀 이알 서방정 반알 잘라서 먹었어요 그렇게 두번먹고 버텼는데 오늘도 너무 아프네요ㅠㅠ 이것도 입덧같은 임신 증상일까요.. 병원을 가봐야할지ㅜ 병원에서도 타이레놀 처방해준다는데 이알 서방정과 다른걸까요? 저처럼 두통심하신분들은 어떻게 버티시나요ㅠㅠ 눈도 정말 터질듯 아프거든요..

댓글

8

  1. 저두 머리통이깨질거처럼 계속아파서 잠도못자고 눈물만 흘리고버티다가 보다못한 남편이 산부인과 강제로데려가서 수액이랑 영양제 지금 맞고있는데도 괴롭고 힘드네요 새벽에 타이레놀한알먹었는데도 효과가 없더라구요 ㅠㅠ

  2. 피가 자궁쪽으로 많이 몰려서 두통이 올수도 있데요ㅠㅠ 저도 두통이 심해서 남편한테 목 마사지 맨날 받아요ㅠㅠ

  3. 저는 물 많이 마시구 바나나 간식으로 먹고 혹시 몰라 철분에 챙겨먹기 시작했더니 많이 좋아졌어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타이레놀 무족건 먹고있어요..그나마 나아져서요ㅠㅠ

  5. 저도 ㅠㅠ 눈알이랑 이까지 아파서 참다가 철분이 부족해서 그런거라고 해서 철분제 먹었어요. 혹시나 모르니 철분제 드셔보세요

    1. subcomment icon

      아~ 그런가요? 제가 지금 이까지 아프려고 하거든요ㅠ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너무 심한 두통 있으신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