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2주 5일 1.8 통과였어요! 병원서 아무말 없음 괜찮지 않을까요? 이번주토요일 2차 검사갑니당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이후에 기형아검사/정밀초음파 받으러 오라구 하셨는데
저번에 아기보구 2주가 아직 안지났어용 ㅠ 주수가 밀려서 적어도 내일이 되야 11주 되는 날인데 어제 무리했는지 배가 살짝 아파서 걱정도 되구 아기도 보고싶은데 오늘 가도 볼수있을까용 ㅠ??
댓글
4

엇 그렇군뇨.!! 전 다음주 목요일 2차랍니다.!! 토요일 검사 잘 받구오세요!!!
목투명대는 12주 이후에 가는게 정확하답니다

엇 그랬군용..!! 저날 갔더니 11주 3일이어서 기ㄹ형아 검사했었는데 1.1 나온거면 괜찮은거 맞겠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