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검색해보면 37주를 만삭으로 본다던데 단태아 40주 만삭이라고 다 40주에 출산하지 않는거랑 비슷한거같아요~ 유튭보면 35-36주에 제왕절개 많이 하시는거 같아요! 둥이가 폐성숙이 좀더 빠르다고 하던데 35주 전에는 몸무게가 많이 작더라구요 🥲36주는 넘어야하지 않을까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둥이
둥이 출산은 보통 몇주에 하나요? 산모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평균(?)적으로 몇주일까요?
댓글
3
둥이는 36주를 만삭으로 봐서 그즈음 하는거 같아요 ㅎ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