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저도... 현재 10주 지나가는데 요 며칠, 입안에 약맛 느껴졌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에 단맛 쓴맛 .. 다들 있으신가요?
입에서 자꾸 기분 나쁜 맛이 나서 뭘 먹게 되네요 ㅠㅠㅠ 먹는 동안 잠시 괜찮다가 먹고나면 다시 기분 나쁜 상태가 되고 … 이게 너무 힘드네요 ㅠㅠㅠ 뭘 먹으면 좀 나아질까요?
댓글
10
저도요... 11주 달리고 있는데 무슨 물약먹은후 느낌마냥 자꾸 안좋아서 후라보노 껌을 달고 삽니다ㅠ 하루 한통씩... 턱은 아프지만 그나마 낫더라고요
저도!! 먹다가 쓴맛올라와서 더 못먹겠어요ㅠㅠ 위경련나는듯 위도 아프구..
저도요ㅠㅠ입이계속써요ㅠㅠ
저도요…음식 좀 맛있게 먹고 싶다고 계속 그러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