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주차에서 10주차까지 내내 하혈하다가 그 이후에서야 가끔 갈색 냉 나오는 정도가 됐어요. 작년에 5주차에 유산했었어서 이번에도 그런가보다 하고 반 포기하고 있었는데 이번엔 병원에서 아무 문제 없다고 해서 11주차 될 때까지 마음 졸였어요.. 병원에서 문제 없다고 하면 그냥 기다리는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피비침은 언제나 멈출지...
일주일전 갑자기 하혈(울컥하는 느낌으로 속옷과 옷이 다 젖을정도)해서 혼비백산했는데... 일주일정도 지나니 거의 멎어서 다행이다하는데 오늘아침에 출근준비하는데 배가 콕콕 잠시 쑤시더니 다시 살짝 비치네요 ㅠ 속옷에 뭍어날정도는아닌데 아가는 잘있다 생각하는데 언제쯤에나 멈출런지... 월요일이 고민으로 시작 되었습니다
댓글
12

그쵸 애기심장도 잘뛰고있구 착상혈고임이 아직 남아있다고하셔서 주사맞고왔어요
저두 5주에서 8주까지 계속 하혈하다가 9주부터 조금씩 줄었어요ㅠ 자궁 안정되면 괜찮아질거에요ㅜㅜ

ㅠ 10주2일찬데 방금 병원가보니 착상혈이 아직 고여있다네요
저는 3주정도 피비침 있었는데 너무 심해서 주말에 응급으로 다녀오고 불안한마음에 유산방지주사 한 대 맞은 이후로는 많이 줄긴했어요 !!

진짜 속옷에 뭍어날정도도 아니라서 어째야하나 고민이되더라고요

소량의 피가 비쳐도 정작 병원가면 할 수 있는게 초음파보는것 밖에 없고 정말 심한거 아니고 그정도라면 팬티라이너 붙였다가 심해지면 병원 가시는게 나을것 같네요

라이너 절반정도 축축해질정도라 다녀왔습니당 ㅠ 다행히 아기는 멀쩡하다네용
저도 2주정도 지나니까 줄었어요!!! 걱정마시고 무리마시고 혹시 오메가 드신다면 잠시 멈추세요! 오메가가 혈행개선 성분이 있어서 피를 잘 돌게 한다고 하더라고요!

넵 다행히 오메가는 안먹고있었네용 감사합니당
저는 3주넘게 출혈있었는데요 이제야 좀 잦아들고 있어요ㅠㅠ

정말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ㅠ 아무리 아기가 건강하게있다고 초음파로 확인이 되셔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