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피비침은 언제나 멈출지...

일주일전 갑자기 하혈(울컥하는 느낌으로 속옷과 옷이 다 젖을정도)해서 혼비백산했는데... 일주일정도 지나니 거의 멎어서 다행이다하는데 오늘아침에 출근준비하는데 배가 콕콕 잠시 쑤시더니 다시 살짝 비치네요 ㅠ 속옷에 뭍어날정도는아닌데 아가는 잘있다 생각하는데 언제쯤에나 멈출런지... 월요일이 고민으로 시작 되었습니다

댓글

12

  1. 저도 5주차에서 10주차까지 내내 하혈하다가 그 이후에서야 가끔 갈색 냉 나오는 정도가 됐어요. 작년에 5주차에 유산했었어서 이번에도 그런가보다 하고 반 포기하고 있었는데 이번엔 병원에서 아무 문제 없다고 해서 11주차 될 때까지 마음 졸였어요.. 병원에서 문제 없다고 하면 그냥 기다리는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 애기심장도 잘뛰고있구 착상혈고임이 아직 남아있다고하셔서 주사맞고왔어요

  2. 저두 5주에서 8주까지 계속 하혈하다가 9주부터 조금씩 줄었어요ㅠ 자궁 안정되면 괜찮아질거에요ㅜㅜ

    1. subcomment icon

      ㅠ 10주2일찬데 방금 병원가보니 착상혈이 아직 고여있다네요

  3. 저는 3주정도 피비침 있었는데 너무 심해서 주말에 응급으로 다녀오고 불안한마음에 유산방지주사 한 대 맞은 이후로는 많이 줄긴했어요 !!

    1. subcomment icon

      진짜 속옷에 뭍어날정도도 아니라서 어째야하나 고민이되더라고요

    2. subcomment icon

      소량의 피가 비쳐도 정작 병원가면 할 수 있는게 초음파보는것 밖에 없고 정말 심한거 아니고 그정도라면 팬티라이너 붙였다가 심해지면 병원 가시는게 나을것 같네요

    3. subcomment icon

      라이너 절반정도 축축해질정도라 다녀왔습니당 ㅠ 다행히 아기는 멀쩡하다네용

  4. 저도 2주정도 지나니까 줄었어요!!! 걱정마시고 무리마시고 혹시 오메가 드신다면 잠시 멈추세요! 오메가가 혈행개선 성분이 있어서 피를 잘 돌게 한다고 하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넵 다행히 오메가는 안먹고있었네용 감사합니당

  5. 저는 3주넘게 출혈있었는데요 이제야 좀 잦아들고 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정말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ㅠ 아무리 아기가 건강하게있다고 초음파로 확인이 되셔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피비침은 언제나 멈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