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고일어나기만 하면 속이 너무 안좋아요ㅠㅠ

일다닐때는 낮잠을 못자니까 괜찮은데 쉬는 날은 좀 움직이다보면 피곤해서 잠깐 누워있다보면 잠들고 그러거든요?? 근데 자고일어나믄 컨디션이 너무 별로네요 진짜ㅠㅠ 이래서 참다참다 자는데 진쨔8ㅅ8

댓글

13

  1. 입덧약 드시나요?ㅜㅜ 저는 자고일어나면 속이 쓰리고 울렁거리는게 고통이었는데 자기전 입덧약 1알 먹으면 효과가 좋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지난 진료일에 받아온다는게 검사결과듣다가 까먹고 못받았어요8ㅅ8 근데 또 뭔가참을만해서 먹지말까싶기도하고ㅠㅠ 모르겠어요8ㅅ8

    2. subcomment icon

      저도 약 최대한 참으려해서 입덧약 6주에 10알 받아놓고 일주일쯤 그냥 참다가 요즘들어 먹었어요ㅜㅜ 저는 기침가래 때문에도 약 처방받고 초기인데도 허리 골반이 너무 아파서 타이레놀도 사놓고 참고 죽을거같으면 반쪼개먹고 그래요 ㅠㅠㅜ 약마다 등급도 있고 입덧약은 하루 최대 4알 이라고 하니까 하루 한알만 괴로운 시간대 맞춰서 드셔보셔영ㅜ안먹어도 처방받아 놓으면 든든하더라고여ㅠㅋㅋ 아프면 삶의 질 너무 떨어지고 괴로운데.. 힘내세요ㅜㅜ

    3. subcomment icon

      넵넵 감사해요ㅠㅜ 안그래도 좀전에 헛구역질 거하게 하고왔어요..... 다음진료때 받아야겠어요 이러곤 몬살아진자....같이 화이팅해요8ㅅ8!!!!!!!

    4. subcomment icon

      전 헛구역질도 없는데.. 어케 참으시는지;; 아휴 대단하시당ㅜ 홧팅하세욥!!!!!!!!

  2. 와... 저만그런게 아니었네요ㅠㅠㅠ 위로받고갑니다ㅠㅠ

    1. subcomment icon

      저두요 다들그러신다니ㅠㅠ진짜 얼마나힘들까싶고ㅠㅠ 같이힘내요ㅠㅠ!!!!

  3. 저도 낮잠 자고 일어나면 속 뒤집히더라고요 ㅠㅠㅠ

    1. subcomment icon

      진짜 피곤해서 자는데 자고나믄 더 힘드니까ㅠㅠ 요새 호르몬때문인지 괜히서러운것도 많아져서 속안좋아서 기분나쁘다고 또 울었네요8ㅅ8

  4. 저도요..낮잠 공포증이에요..그래서 꾸역꾸역 잠 참아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두요 참다참다 잠들었는데 뭐가 더좋질않아노니ㅠㅠ 후ㅠㅠ

  5. 저도 그래요ㅠㅠㅠㅠ 그래서 자고 싶지 않은데, 몸은 피곤하고 일어나면 속이 또 안좋고.... 저희 좀 더 힘내요

    1. subcomment icon

      진짜요 배가 땡기고 힘드니까 눕는데 누우면 참을수없이 졸고있고 나도 모르게 잠들었다가 일어나도 그러니까ㅠㅜ 진짜 쉽지않네요ㅠㅠ 안정기들면 좀났겠지요 그래도8ㅅ8!!!같이 힘내보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