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잠은 잘 주무시나요ㅠㅠ?

이제 12주 6일 되었는데요! 요즘 밤에 잠을 잘 못자는 것 같아요ㅠㅜ 그 전에는 그래도 한번도 안깨고 잘 잤던 거 같은데 지난주부터 새벽에 자꾸 깼다 자네요.. 깼다 뒤척이다 다시 잠드는 것도 아니고 진짜 스르르 깼다 스르르 잠드는 게 반복이라 낮에 직장에 있을 때 문제가 있네요ㅠㅠ 일은 해야하는데 졸리고 머리도 너무 아프고ㅠㅠ 그래서 다들 잠은 안녕히 주무시는지.. 궁금합니다ㅠㅠ

댓글

7

  1. 저도 한번씩 깨고 그래요 전 그래도 낮잠자서 일하시면 힘드시겠어요ㅜ 근데 엄마못자도 아가들은 자고 깨고 상관없다길래 걱정은 안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앗 아가들은 상관없대용? 그렇다면 걱정을 좀 덜어보겠습니다! 일하면서 가끔씩 졸아보려구요ㅎㅎ 걱정 덜어주셔가지구 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아가들 건강하게 출산하시길요🩷

  2. 저는 임신알고 소변보는거때문에 기본 2-3번은 깨는거같아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러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물 먹는 횟수가 자꾸 줄어들게 되는거 같아요ㅠㅠ 소변도 참 고민이예용

  3. 저는 4주 때부터 잠을 잘 못자용ㅋㅋㅋ 새벽 4시는 되야 잠 들고 한 세네시간 자고 그러니까 피곤해서 낮에 쪽잠자고ㅎㅎ 호르몬때문이래용...ㅎㅎ 함께 이겨내용~!

    1. subcomment icon

      아유ㅠㅠ 호르몬 때문이라면 즐거운 마음으로 이겨내봐요 우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