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첫째 둘째 딸이라 자매맘 성공해서 이번에셋째는 아들이면 좋겠어용 ㅎ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딸,아들 중 어느 성별 선호하시나요?
ㅎㅎ 저는 첫아이라 둘다 상관없다 생각하는데 장꾸맘님께서 딸 픽해주시네요 ㅋㅋ 베동님들은 선호하시는 아가 성별 있으신가요!
댓글
5
저는 둥인데 딸 아들 다 낳고싶지만 둥이는 성별이 같았음 좋겠어요ㅜㅎ 만약 둘중 하나의 성별만 선택하라면 딸이용!ㅎㅎㅎ

어머 저랑 똑같아요! 저도 둥이고 둘다 성별이 같았으면 하는 마음..선택하라면 그래도 딸ㅎㅎ

ㅎㅎㅎ 아들둘보단 딸둘이 아무래도 ㅎㅎㅎㅎ
요즈음 다들 딸 원하시는데 저는 아들이용 ㅠㅠㅠ 다른 압박이 있는건 아닌데 왠지 아들이면 조을거같다는.. 그래두 딸이든 아들이든 건강하게만 나와쥬면 좋겠어용 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