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으로 7키로 정도 빠졌는데 배는 그대로 나와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11주, 12주에 배가 나오나요?
12주 1일차입니다. 초반에 입덧+감기에 걸려서 몸무게가 빠졌던 터라 현재는 임신 전과 비교해서 0.1키로도 안 늘었어요. 근데 원래 있던 바지가 허리가 쫄리는 것같아요.. 엄마는 원래 이 시기까지는 배 안 나온다며, 너 그거 살이라고 그만 먹으라고 하는데😂 이거 진짜 그냥 살찐건가요?? ㅋㅋㅋ 사실 초반에 못 먹었다는 이유로 최근 가리지 않고 막 먹긴 했거든요..
댓글
16
저도 배 나왔어요! 똥배인 줄 알았는데 쾌변하고도 볼록한거 보면 아가가 맞는거 같아요 ㅎㅎㅎ 확실히 경산은 초산보다는 좀 빨리 나오는 것도 같아요!
배에 힘줬을때 들어가는배 제외하고 나와있는배가 애기배에요

힘 주면 배가 땡겨서 힘을 빡 주진 못하겠지만… 애기인걸로 생각할래요🤣
12주차 인데 몸무게는 그대로인데 배만 볼록 나왔어요 아기 보호를 위해 지방이 배로 몰린다고 하더라구요

어찌됐든 애기 때문이라니 다행이예요 ㅎㅎ
저도 배 나왔어요! 오늘 딱 12주 되었는데 배가 꽤 나왔어요.. 경산이라 그런지😅 임신초기에 살 빠지면서 배가 좀 들어갓는데 요즘 유난히 배만 나오네요

마음의 위안이 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