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딱 12주! 오른쪽 사타구니가 아파요ㅠㅠ 이 시기의 엄마 보니까 자궁 크는 시기래요 ㅎㅎㅎ 아프다 해서 보면 어김없이 자궁 크는 시기네용😅 아가가 편하게 지내려고 확장공사 하나봐용 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른쪽 아랫배 통증 ㅠㅠ
12주차인데 오른쪽 아랫배가 엄청 땡기고 아프네요ㅠㅠ 왜이럴까요 내일 검진가는 날이라 여쭤보긴 할건데 혹시나 하는 마음이 자꾸 들어 걱정이네요ㅠㅠ 저처럼 아프신분 있으신가여
댓글
5
저도 12주차인데 저는 왼쪽 아랫배가 아파요ㅠㅠ 뭉친 느낌도 들고 그래요 ..
저도 오른쪽 아랫배 아팠어요 ! 일어나서 허리 펴는것도 윽..이랬는데 좀 지나니까 괜찮아지더라구요 별일 없으실거에욤!
저도 아프던데요~ 의사말로는 아가가 자라면서 자궁이나 이런게 커져서 아픈거라고 하던데 크게 걱정하지 않아요 될거같아요!

아 정말요? 그럼 다행이네요ㅠㅠ 감사해요 요즘 토도 너무 많이해서 걱정이었어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