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가게 같은 배달하능곳에서 배주스 시켜먹엇는데 속이 다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심하면 굶어도되나요?
9주 중반인데 너무 울렁거려서 토하기 직전인데 체한거같기도하고 그냥 굶어도될까요? ㅠㅠ
댓글
7
저희 선샌님도 굶어도 된다했어요 억지로 먹지 않아도 된대요
저두 입덧과 체덧때매 미칠지경인데 요즘은 밤낮없이 계속 울렁거리더라구요 ㅠ 그래서 울렁거릴때마다 오히려 전 이온음료먹으면 속이안조아서 바나나우유를 먹으면 괜찮더라구요..한번 해보세요~
저는 의사선생님이 그냥 굶어도 된댔어요.. 억지로 먹지말라구 했어요
주변에 입덧 심한 분들이 계셨는데 그 분들이 공통적으로 다 먹고 토하더라도 계속 먹으라고 했어요ㅠㅠ 힘드시더라도 조굼 넘어가는거라도 드시고 입덧약 꼭 받으시길!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