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애기 태어나면 따복이랑 오복이 구분가능한가요??? 쌍둥이라 누가누군지 헷갈릴거같아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1차기형아검사하고왔어요!

쌍둥이라 오래걸렸는데 정밀초음파할때 따복이는 얌전한데 오복이가.. 물구나무서서 도저히 보여주질않아서 계단을얼마나오르고내리고했던지.. 1시간봤는데안되서 한참더있다가 다시봤어용 ㅎㅎ 저나남편이나 코가높은편은아니어서인지 코뼈라고 보여주시는데 잘안보이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둘다 1.3 1.5 목투명대도괜찬다고 탈장도없도좋다고하셨어용 피검하고왔는데 언제결과가나올란지 궁금하네요 전 만35세인데 니프티 먼저하진않았구요 기본검사후에 고위험나오면하겠다했어용 ㅎㅎ 근데 예전부터 초음파볼때부터 오복이가 정말 한시도 가만히있지를않더라구요 ㅋㅋ 얼굴도자꾸 손으로 가리고 ㅋㅋ 오늘도 애먹이는데 어떤아이가태어날지 ㅋ.. 궁금하네요 왼쪽이 따복이 오른쪽이 오복이에요 ㅋㅋ
댓글
7

이게 먼저생긴애가 있구 늦게생긴애가있는데 둘이 크기차이가 좀있어용!! 그리고 위치도지금은.큰애가 오른쪽으로자리잡았고 작은애가.왼쪽으로 자리잡아서 ㅋㅋ 지금까지는 분간이좀 되긴하더라구용 ㅎㅎ
오! 둥이라서 입초도 두개겠네요 저도 얼른 입초 두 개 받고싶어용 4월에 진료여서ㅜㅜ

넹 두개 따로주셨어용 ㅎㅎ사진 왼쪽 오른쪽 다른아이에용 ㅎ 시간이 확실히많이소요되긴해용 ㅎ

ㅎㅎ그럴 것 같네용 꼼꼼히 두 아이를 봐야하니깐용
이전에 초음파 보실때도 애기들 많이 움직이던가요? 저희 애들은 통 움직임이 없어서 😅

한 아이가 예전부터 움직임이.격했거든요 초음파볼땨마다 ㅠㅠ 계속 자세바꾸고 물구나무스고 이래서 힘들었어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