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좀 잘먹어서 엄청 먹고 조금만 빈속이면 바로 토하러가네요..먹은거 다토하고 먹은거 없으면 위액 다 토하고,,진짜 오늘저녁도 굶고 지쳐서 누워있기만하는데 속쓰리고 잠도안오네여.. 뭘먹을려고 생각하면 토쏠리고 ☹️ 음식생각만하면 토해요.., 임신 너무힘드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입덧
아침에 일어나면 그나마 컨디션이 좋은데 11주 접어들면서 점심저녁 먹으면 헛구역질이 많이 나네요 ㅜㅜ 특히 저녁되면 아무것도 먹고싶지 않고 머리도 띵하고..자려고 누우면 위산이 역류해서 속쓰림으로 못자고 ㅜㅜ 평소에 맛있는거 먹는게 낙이었는데 입맛이 이러니 넘 속상해요 막상 입에 맞아서 먹어도 몇시간 있으면 체한거 같고 더부룩하고 하하... 초반에 입덧이 없다가 9주차 부터 조금씩 증상이 있더니 지금은 거의 피크인거 같아요 앉아도 불편하고 누워도 불편하고 서있으면 허리아프곸ㅋㅋ 다들 어떻게 버티시나요(눈물) 갑자기 김범수님의 지나간다 이노래가 격하게 공감되네욬ㅋㅋ 웃퍼요
댓글
6

그러게 말이예요 넘어가는건 없고 매슥거리는데 괜히 죄없는 남편한테 짜증만 늘고 ㅠㅠ 이중인격되어가는거 같아 서러워요 ㅠㅠ
전10주째인데 저랑 증상이 똑같네요,, 입덧약 효과도없고 진짜 미칠지경이네요 언제쯤 ㄱㅊ아질지,,넘공감더ㅣ서 처음답글달아보네요 ㅎ

저는 입덧약도 안먹고 있어요 ㅜㅜ 매슥거리고 헛구역질하는건 입덧약으로 잘 안잡힌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밥잘먹고 쇼파에 갑자기 앉아있다가도 꾸엑하고 헛구엿질을 많이하는데 24시간 걸어다닐수도 없고 참 속상하네요 ㅠㅠ
저두 10주인데 입덧약 3시에 먹어도 저녁 입덧은 메슥메슥 심해요..ㅠㅠ 저도 피크가 시작되는듯요ㅠ 화이팅..

결국은 시간이 지나야 해결되겠죠 ㅜㅜ 저는 베란다에서 시원한 새벽공기 마시면 좀 덜하더라구요! 한번 참고해보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