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째땐 안그랬는데 지금 둘짼데 이제 십주 지났는데 윗배부터나와서 무섭네여 ㅎㄷㄷㄷ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5일
저는 이제 10주 5일됐는데 며칠전부터 똑같이 먹는것같은데 몸무게가 갑자기 늘어나고 밥먹고 나면 진짜 윗배부터 동그랗게 배가 너무 많이 나와요ㅠㅠㅠ벌써 이러는게 맞나요
댓글
4

ㅠㅠ결혼하고 임신전에 이미 살이 많이 쪄서 걱정이네용ㅠㅠ
저도 그랬어요🥹🥹지금11주4일인데 그 전부터 그랬던거같아여 좀만먹어도 소화안되구 윗배부르구ㅠ

ㅠㅠ맞아요 진짜 소화도 안되는것같아여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