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슘은 어골칼슘 드시는게 제일 좋아요 어골칼슘 함량보시고 제일 싼곳에서 구매하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칼슘
칼슘 어디꺼 드세요??? 광고 안받음
댓글
5

감사합니당 혹시 괜찮은 브랜드 인나요???
전 칼마디요!
저는 선물받아서 쁘띠앤 칼마디 먹어용
종근당 칼마디아 쿠팡에서 사서 먹고있어요! 1일2정인데 알약이 크지않아 괜찮은것같아요 효능은 아직 모르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