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 태몽..또 아들이라 확신하는 외할머니

둘째 임신10주6일차 엄마에요. 4살인 첫째 너무 귀여운 아들 키우고있구요ㅎㅎ 외할머니께 오랜만에 안부전화를 드렸는데 둘째 태몽 알밤시~~꺼먼걸로 세개중 두개를 주었다면서 이번에도 아들이다. 하시는데 왠지모르게... 기분이 썪좋지않아요ㅠㅠㅋㅋ 호르몬으로 예민한건지.. 둘째 딸을 꼭 원하는건아니지만 오히려 첫째가 아들이라 키워보니 아들이 편한것도 있고 동성이 둘이서 잘 놀거같기도하고.. 아직 성별이 나오기도 전인데 아들이라 딱 확신갖고 이야기하는 할머니 말씀이 괜히 신경쓰입니다ㅠㅠ 제가 예민한거겠죠..? ㅎㅎ 괜히 넋두리 해보았어요..🥹

댓글

8

  1. 저는 초기에 임신사실 알려드렸을때 시어머니께서 함박웃음 지으시면서 “혹시 딸인가?” 이러시길래 “태몽이 아들같아요^^ ”하니까 갑자기 표정바뀌시면서 “돌아가신 시아버님은 예전에 딸을 원했는데..” 이러길래 어쩌라는건지 어이없어서 걍 방에 들어갔어요ㅋㅋㅋ 어떤성별이든 아기는 존재만으로제일 소중한 걸요🩷 넘 신경쓰지마시고 잊어버리세용ㅎㅎ 그게 아기한테도 좋습니당!

    1. subcomment icon

      맞습니다!! ㅋㅋ 저도 첫째때부터 시어머님이 딸을 바라셔서.. 서운했었어요. 성별은 우리가 결정할 수 없는부분이네 받아드리기로해요🥹

  2. 어유 저도 아직 성별확인전인데 아들일까 딸일까 궁금해하니깐 엄마가 태몽이영락없는 딸인데 뭘 궁금해하냐면서 그러는데..기분이영 ㅋㅋ 그렇더라구요 ㅎㅎ 엄마는 딸만낳으셔서 아들있어야된다고 성화시라 ㅋㅋ 참.. 전 뭐든 건강히만 나오길바래요😍

    1. subcomment icon

      참.. 그러네요 ㅎㅎ 어떤 성별이든 감사한건데..ㅎㅎ 그죠?

  3. 저는 첫째라 아들이든 딸이든 건강하기만 하면 진짜 상관없는데 저희 친할머니가 어렸을 때부터 아들 딸 손자 손녀 차별 대놓고 심하셨어서 임신 소식 듣고 남편한테 아들이 좋다고 하시는 거 들으니 차라리 딸이면 좋겠다는 생각 들더라구요 🥲조카들 보면 아들 둘이서 신나게 잘 놀더라구요 아들이든 딸이든 예쁜 아가일 거예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정말 아들이든 딸이든 예쁩니다 내자식은 ㅠㅠㅎㅎㅎ 감사해요!!@.@

  4. 16주에 나올텐데 미리 걱정 할 필요도 없을것 같아요. 그냥 마음 편히 기다리세요 :) 아들이던 딸이던 소중한 아기가 될거에요!

    1. subcomment icon

      맞습니다.. 지금 첫째도 이쁘게 키우고 있는데 이런생각을 또 하다니ㅠㅠ 따듯한 댓글 감사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