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12주정도되면 임신호르몬이 점차 적응되어서 괜찮아진다고하더라구요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2일인데
입덧이 있다가 없다가 다시 생겨서 속이 니글니글했어요 ㅠㅠㅠㅠ 어제까진 그랬는데 오늘은 또 자고나니 괜찮네요..? ㅋㅋㅋㅋ 배도 괜찮았난데 오늘따라 통증과 묵직한 느낌이 나요 ㅠㅠ 이번쥬 금요일에 기형아 검사하러 가는데 애기눈 지금 잘 있겠죠..? 2주 간신히 버텼네요 ㅋㅋㅋㅋㅋ
댓글
6

왜 배가 아픈거죵 ㅠㅠㅠ 뮥직한 느낌에
오우ㅠ저랑 너무 똑같으심다..... 니글거리고 느끼하고 토 안해서 안심한건가 싶다가도 이 느낌이 계속 되니까 너무 으으으~~~ 합니당 ㅎ ㅎ 저두 이번주 목요일 기형아검사요!!! 잘 크고 있다는 증거면 좋겠어용 ㅎ ㅎ

특히 양치할때가 젤 괴로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입덧을 보니 아가는 잘 있갰죠? ㅠㅠㅠ 안아프던 배 통증에 묵직한 느낌 ㅠ
저도 별로 니글니글 거리는거 없다가 12주되면서 속이 니글거려요 ㅠ

먹어도 언먹어도 똑같아요 ㅠ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