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예약

11주인데 아직조리원예약 안했는데 다른맘들은 조리원예약 하셨나여?? 하신분들은 몇주예약하셨어요?? 저는 2주하자니 뭔가 2주동안 갑갑할거같기도하고 어찌해야할지 몰라 계속 고민만..🥹 지금쯤 다들 예약하시나용?? 처음이라 모르는거투성이네여😭😭다 어려버여ㅠ

댓글

17

  1. 조리원도 날 잡고 투어 하세요~ 보통 하루에 2~3군데 정도 가시고 결정하심 좋아요. 당일할인되는곳도 있고, 산부인과 연계할인도 있을 거에요. 2주로 예약잡고 갑갑하실 것 같음 조리원에 따라 9박 10일정도도 가능한지 물어보시고, 예약금 넣은다음 실제 잔금내실때 짧은기간으로 바꿔서 등록가능한지도 물어보심, 긴 기간 자리는 확보해두고 날짜 조정하기 편하실거에요~ 집에서 가까움 제일 좋겠지만 그게 어렵다면 분만병원과 가까운곳으로 정하시는것도 좋구요! 시설보다는 프로그램과 조리원 선생님들 후기를 많이 찾아보시면 도움 되실거에요:) 저도 지난주에 8주차 들어가면서 조리원 알아보고 예약한 터라 몇가지 알고 예약하심 좋은 점 공유해드려요 ~!

  2. 무조건 2주예약해야 해요..집에가는순간 2주안할걸 후회해요..답답함 참고 내몸생각하는게 좋아요 몸조리 정말 중요하거든요

  3. 와 다들진짜 빨리예약하셨네여...혹시 예약할때 뭐질문해야될거나 알아야할것들도있나여??😳

  4. 이번 주말에 조리원도 예약하고왔어요!

    1. subcomment icon

      이번주가9주차네요~

  5. 저는 6주때 예약했어요ㅎㅎ 3주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