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목투명대를 계속 안 보여줘서ㅠㅠ 30분보고 나가서 걷고 물마시고 들어와서 다시 봤어요ㅠㅠ 그래서 그전에 30분볼때 코뼈 보여서 코뼈 잘 있다구 알려주시고 애기 심장 주변 혈류 뛰는 곳들 잘 형성되어가는지랑 뇌 나비모양으로 잘 형성되었는지 봐주셨어요 ㅎㅎ 애기가 완전 다리를 모으고 있어서 성별은 알수도 없었어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1차 기형아 검사했는데요 너무 대충해주네요 ㅠ
저번주에 1차 기형아 검사 했는데 원장님이 초음파를 대강 봐주시는거 같은 느낌이라서 다른 병원 가봐야하나 걱정이네요 간호사한테 물어보니 16주에 봐준다는데. 원래 대부분 12주에 뇌모양 좌뇌 우뇌 심장 심방 심실 4군데 다 봐주고 목 투명대, 코뼈 몇미리인지 봐준다는데 저는 코뼈 여기 있구요~~ 목 투명대 제눈에는 안보이는데 원장님이 1.1mm 정상이라고 하구 뇌랑 심장은 안봐주셨어요 ㅠㅠㅠㅠ 저처럼 12주때 대충 하구 16주때 정확히 초음파 보신분 계실까요?
댓글
7
저도 목투명대 코뼈만 봐주셨어용ㅎㅎ
1차 기형아검사때는 목투명대가 제일 중요해서 목투명대위주로만 봐주세요:) 콧대도 보이면 봐주시는데 협조가 안되면 못봐요ㅠㅠ 뇌모양 심장 기타등등은 정밀초음파때 20분~30분정도 봐주세요^^ 그때봐야 정확해요.
뇌와 심장은 정밀초음파때 자세히봐요 지금은 뇌와 심장은 아직 성장중이라 보지않아요

그런가요? ㅠㅠ 제가 너무 유튜브 찾아보고 가서 그랬나봐요 답변 감사해용
저도 목투명대랑 코뼈 팔다리 이런것만 봐주셨어요!

그럼 다행이네요 ㅠ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