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8주차때 배춈파로 보던데 ..확실히 질보단 안보여여 ..질로 해달라고 할수도없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초음파 언제부터 보셨나용?
9주 6일차 오늘 보고 왔는데 배로 처음 봤거든요 질초음파보다 엄청 안보이네요?ㅜㅜ 다들 10주차 11주차 이런분들 사진 올라오는거보면 화질도 좋고 잘보이던데 질촘파로 찍으신건지 궁금해요!!
댓글
6
9주까진 질촘파보고 12주부터 배촘파요
저도 9주차에 배 처음 봤는데 확실히 덜 선명하더라구요! 너무 작아서 확대하느라 그런거 같아용.. 이번주에 12주 촘파 보러 가는데 기대중이요!

아 확대를 또 하는군요!저도 빨리 12주차가 됐으면 좋겠네요~
저는 10주차에 봤는데 배초음파 보고 잘 안보이면 질초음파로 본다고하셨었는데 기계마다 화질이 다른것같아요ㅎㅎ

그렇군용ㅠㅜ너무 흐리고 잘 안보여서 속상했어유 ㅎㅎ답글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