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불면증때문에 입덧약 먹어요ㅠㅠ 입덧약 자기직전에 먹고자면 늘 아침까지 안깨고 기절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불면증 생기신 분들 있나요.. ㅠ
9주차 진입 이후로 불면증때문에 미칠 것 같아요ㅠ 8주까지눈 새벽에 화장실 4-5번 가도 다시 잠들었는데 이제 한번 다녀오면 깨서 하루에 3-5시간 자면 많이자는거에요.. ㅠㅠ애초에 잠 드는 것 자체도 오래걸리구요.. 심지어 그러고 출근도 하고 육체적으로 힘든 일이라 요즘 너무 힘들어 미칠 것 같아요ㅠㅠㅠ저 같은 분들 있나요?
댓글
4
저도 요즘 기본 취침시간이 5-6시에요.. 그리고 낮시간 내나 자고 ㅠㅠ 미치겠어여..
원래잘잤는데 저도 요즘 잘 못자고 잠이잘 안들어요 ㅍㅍ
저도요 ㅠㅠㅠㅠ 잠도 잘 못 들고 잠이 들어도 이게 잔건지 깨어있는건지 싶은 얕은 잠 자고 .. 삶의 질 확 떨어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