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알았을 극초기부터 12주지금까지 주 5일-6일 크로스핏 하고 있어요 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헬스하는 분들 계신가요?
12주차 피치맘입니다😊 엄청 격하게 근력운동 하는건 아니고 컨디션 보면서 무게 무리하게 치지않고 쇠질하고있어요. 유산소는 지루해서 못한답니다 호호 저처럼 임신 초기에도 헬스 하시는 분들 계신가하구 첫 글 올려봅니다><
댓글
11
전 임신 전부터 꾸준히 pt 받고 있어서 초기에도 트레이너쌤한테 임신 사실 알리고 중량 조절해서 꾸준히 계속 하고 있어요! 아무 문제 없고 운동 좋아해서 하고 나면 오히려 상쾌하고 기분도 좋더라구요😊

오오 피티도 꾸준히 받으시는군요! 맞아용 운동 가긴 귀찮은데 막상 하고나면 개운한 그 마음😆
저도12주차인데 입덧도 심해서 계속 눕눕하다가 몸이 근질근질해서 슬슬 움직여볼까합니다ㅎㅎ아무래도 초기는 무섭기도 해서 안정기들어가서 살살하려구요!

네네 너무 무리하시지말구 살살 시작하셔요! 저도 오늘 근력운동 40분만 하구왔는데도 개운해요😆
저두 무게를 심하게 치는건 아니지만 평소대로 근력 4세트 하체위주로 하고 유산소 30분 해요 ㅋㅋㅋ 근데 한 일주일에 두번해요 지금9주차 평소처럼 살아요

오오 저도 하체랑 어깨&팔 위주로 해요😃 유산소 30분 어떻게하세요... 전 지루해서 못하겠어유😂
저도 임신전에 중량 치다가 임신하고 피고임땜에 운동은 아예 못하고 눕눕중이네요😭

아이구 최대한 안정 취하셔야겠어요! 운동도 중요하겠지만 엄마의 안정이 젤 중요하니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