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이...

13주 되었는데요 어제부터 머리가 깨질듯이 아프고 두통이 있네요... 어제부터 토를 안하니 두통이 있고ㅠㅠ컨디션 좋은 날이 없네요.. 감기기운때문인지 머리만 엄청 아파요ㅠㅠ

댓글

9

  1. 저두 두통때문에 의사선생님한테 말하니까 혈류량(?)이 많아지는데 그걸 운반하는 그게 잘 안되니까 혈압이 높아져서 두통이 생길 수 잇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엄마가 물을 많이 마시면 도움이 된다고 해서 저 진짜 물 열심히 먹으니까 두통 엄청 많이 도움 됐어요! 물 많이 드셔보세요🙂

    1. subcomment icon

      그래야겠네요...감사합니다ㅠㅠ 3일째 너무 두통이 심해서 지금 아무것도 못하고 있네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마도 잠이 부족하면 두뇌쪽으로 혈액순환이 안돼서 그러지 않을까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몇일전 임신에 관련된 책을 봤는데 임신중 두통은 잠을 못자거나 스트레스 때문에 생길수 있다고 하던데요~ 한번 몸을 한번체크해 보세요

    1. subcomment icon

      요즘 밤에 늦게 잠이 오고 소변때문에 자주 깨서 그렇나보네요ㅠㅠ

  4. 철분제드셔보세요~!! 저도 그래서 머리마사지 했는데도 잠도 못잘정도로 깨질듯 아파서 결국 철분제먹고 타이레놀 1알먹었더니 살겠더라구요...지금도 또 아픈데ㅠㅠㅜ철분제 일단 먹어보게요..

    1. subcomment icon

      철분제는 먹고 있어요ㅠㅠ 타이레놀 먹어도 되는 건가요? ㅜㅜ두통은 또 다른 괴로움이네요...

    2. subcomment icon

      마져요..두통은 진짜 괴로워요.... 네 입덧약,타이레놀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못 참을정도면 드시는게..ㅠㅠ

    3. subcomment icon

      그래야겠네요! 엄마되기 이렇게 힘든줄 몰랐네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