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저번주 수요일에 하고 왔는데 맘편하게 니프티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검사 너무 떨려요!!
내일이면 12주 2일차! 드디어 1차 기형아검사 하는날인데 기대도되는데 한편으론 너무 걱정되고 떨려요ㅠㅠㅠㅠ 1,2차 기본검사만 할지.. 아님 맘편하게 니프티검사를 첨부터 할지 아직도 고민중인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실 예정이신가요?!🥹🥹 아무 이벤트없이 잘 끝났음 좋겠어요😭
댓글
6
오늘 1차했고 2차까지 결과보고 니프티하든 하자고 하셨어요
저는 니프티하기로해서 오늘 피뽑고왔어요! 마음이편할것같아서..ㅎㅎ
저랑 주수가 같네요🥹저는 토요일에가는데 이상소견없으면 기본검진만 하려규요! 니프티 하면 성별 알 수 있다는데 궁금하긴 하지만 좀 참아봐야죵 ㅎㅎㅎ
저도 내일 1차 기형검사해요! 니프티 검사 고민했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1차 검사 결과 보고 하려구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