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초기에 바로 3키로쪘는데, 유지는해야겠다싶어서 12주차에 더이상안찌려고 노력중이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별 적정 몸무게 증가

라고 하네요 ㅎㅎ 키와 몸무게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10주 되니 먹는양 똑같은데 0.5kg 정도 증가해서 뭐지 하고 있는참이였는데 신기하네요 😅
댓글
4
💦💦💦 11주찬데.... 3키로 쪘어요.... 거짓말이라고 해주세요🤣🤣🤣
거짓말이죠?... 저게진짜일리없어😂😂😂 잉.. 전 12주 3키로좀 넘게찐거같은데용..하하하하
핳 12주.. 3키로... 반성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