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신랑 둘다 눈물찔끔 흘렸어요 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듣고 우셨어요..?
저 울거같은데ㅋㅋ 너무 주책인가옄ㅋㅋㅋㅋㅋ 내일 모레가는데.. 흐미 시간 안가요ㅠㅠ
댓글
9
저는 창피한줄도 모르고ㅋㅋㅋㅋㅋ초음파 보면서 다행이다하면서 펑펑 울어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울었어요 너무 힘들었는데 잘버텨줘서 고맙다는 생각이들어서 고마워서 울었어요 ~
저도 울줄 알았는데 막상들으니 우와 신기하다라고 육성으로 뱉어버렸습니다 ㅋㅋㅋ
너무 실감이 안나서 그런지 기쁨+놀라움이 더 커서 눈물이안나왔어요ㅠㅜ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