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11주 다되가는데 태몽 아직도 못꿨어요. ㅎㅎ 어디서 봤는데 태몽 없는 아가는 전생없이 처음 오는 아가라고 하더라구요 :) 믿거나 말거나지만 좋게 생각하려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왜안꾸져ㅜㅜ?
태몽 꾸고싶은데..... 아직도 소식이 없어요ㅜㅜ 이제곧11주되가는뎅....... 😭
댓글
12

저도 태몽 없었는데.. 전생없이 처음 오는 아가라는 이야기 들으니 더 소중하네요ㅠㅠ❣️

우아 넘 좋은말이예요ㅠㅠ 저도 아직이라 나중에 애기 태어나면 태몽 뭐라고 해줘야하나 고민이었는데 감사합니다🫶
저도 첫째.둘째 태몽없어요ㅋ 두명다 저의엄마가 태몽꿔줬어요ㅋ 첫째 잉어 둘째포도요ㅋ
저도 11주차인데 아무도 꾼사람이 없어요ㅎㅎ 우리나라만있는 거라하니 그걸로 위안삼고있어요ㅠㅠ

아하!!! 너무 부담갖지말아야겠어요~
저도 시댁이랑친구가 꿔줬어요~ 저는 안꿨어용
저도 11주찬데 태몽 아직이에요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