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노베타케어 써요~~ 임신전부터 사용중이고.. 임산부도 쓸수있다고해서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여성청결제
혹시 청결제 사용하시나요? 사용하시면 추천좀 해주세요!
댓글
4
저는 일리윤꺼 써요! 임신전부터 두통째 꾸준히 사용중인데~ 부담없고 자극없어요! 실제로 산과갈 일도 없어질만큼 저한텐 좋은듯요^^
일리윤꺼 쓰고 있서용!일주일에 1번정도 써요 자주 쓰면 안좋다고 해서 ㅠㅠ
프리메라꺼 10년째 사용중인데 중간중간 딴거 써보긴했는데 제일 무난하네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