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5일차 1차 기형아검사하고왔어요🥰

12주5일차 1차 기형아검사하고왔어요🥰

손가락 다섯개 발가락 다섯개!!! 투명대 두께도 정상 !! 뇌생긴거랑 위 생긴것도 보여주셨어요 😆😆 생식기 각도 보시고 "아직 확실하다고는 못하는데 .. 30도 이상 올라가있죠? 아빠 닮았다고 봐야겠네요?"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태몽이 다 딸태몽에 과일처럼 상큼한거만 땡기고 고기 안먹고싶고 이래서 딸기아빠랑 오!! 딸인가봐?! 했는데 저는 내심 아들 바랬던터라 ... ㅎㅎㅎ 확실하진 않아도 기분 좋네요오 맘들이 보시기에도 아들 같나유 ?! 🤧🤧❤️

댓글

4

  1. 아들맘 축하해요. 다니시는 선생님이 각도법 전공하신 분인가봐요! 산부인과 선생님들이 다 할 줄 아는건 아니시라던데. 부럽습니당

    1. subcomment icon

      오호 제가 운이 좋았네요!!! 확정주수까지 변함없기를 바래봅니다아아 !!! 😂😂

  2. 옴마나 저도 12주면 대략 알 수 잇으려나요 ㅎㅎ 30도 이상 올라가잇다는게 어디 기준 소중이가 30도 이상이라는 거에요?!

    1. subcomment icon

      옆모습으로 보면서 설명해주셨어요!! 자세하게 말씀해주셨는데... 아들일거라는 말에 너무 흥분해서... ㅋㅋㅋㅋㅋㅋㅋ 잘 기억이안나유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